그간 저소득, 신용이 좋지 않은 분들은 금융권 대출이 어려워 대부업체등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 밖에는 없었는데요.

고금리 대출은 이자율이 금융권 상품에 비해 정말 높기 때문에 서민 분들의 삶이 더더욱 힘들어지는 길이었습니다. 이런 상황들을 방지하기 위해 나라에서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대환할 수 있게끔 만든 제도가 서민대환대출입니다.

대표적으로는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등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찾으시느 상품이 햇살론인데요,

다른 상품보다 조건이 쉽고 한도도 높은 편이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햇살론 기준은 연소득 3500 이하인 분 혹은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이신 분들 중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신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등증빙만 가능하면 되기 떄문에 일용직, 직장인, 아르바이트 등 직업에 관계 없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연체자 신불자 분들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생계자금 1500만원

대환자금 2000만원

최대한도 3000만원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최소 7프로의 저금리에 속하지만 은행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서민을 위한 상품인 만큼 제도권에 비해서 조건들이 적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생계자금을 물론 기존 고금리 대출의 대환까지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건이 충족이 되시는 분들은 꼭 햇살론을 통해 자금 마련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Categories:

Tags:

No responses y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